::::::: Modeling Society MIDAS :::::::


  BT-7 mod.1935 Late Version (4) 양태준 2010/05/17
차체쪽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.

우선 아무 생각없이 조립했던 차체를 다시 뜯어서 재조립하였습니다.
차체 상면이 측면보다 올라오는 문제와 차체 뒷면이 안 맞는 문제는 어찌어찌 해결하였으나 미묘하게 뒤틀려있다는 느낌입니다...ㅠㅜ

일단 차체는 초기형보다는 1937년형에 가까운 것으로 판단되어 1937년형을 기준으로 작업하고 있습니다.

조향기능이 있는 앞 쪽 전륜과 로드휠 서스펜션 쪽과 차체 앞쪽의 작업이 주로 이루어졌습니다.
뭐라고 불러야할지모를 장화?처럼 생긴 부분은 키트의 부품모양이 이상해서 에폭시퍼티로 덛붙이고 깎아내어 수정을 해주고 생략된 부품, 용접선, 리벳 등 자잘한 디테일을 추가해주었습니다.
물론 대강 비슷하게 분위기만 내주었습니다. (절대 정확하지않습니다. 크기도 대강 눈짐작으로 자도 안대고 자르며 작업했으니까요...ㅎㅎㅎ)

차체 후부 쪽 엔진룸 위에 아마도 배기팬인 것 같은데 원래 부품이 워낙 단순하게 생겨먹어 포기하고 새로 만들었습니다.
옆면에 슬릿이 있는데 원부품에는 전혀 표현이 안되어있습니다. 우선 모양만 만들어놓은 상태로 디테일을 조금 추가해 주어야합니다.
이것도 마찬가지로 비슷하게만 만든 것 입니다. 슬릿의 모양이나 갯수도 다릅니다.

뭐 다행인것은 러시아 전차답게 생산공장의 차이인지 차량마다 미묘한 차이들이 있습니다.
힌지의 경우를 보면 리벳으로 부착된 경우도 있고, 용접으로 부착된 경우도 있는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.

누가 뭐라하면 이걸로 밀어붙여야죠...--;;;







 Prev    [AFV] waffenss초보제작기 : Sdkfz232(8Rad)-1 / TAMIYA 1/35
이호열
  2010/07/10 
 Next    BT-7 mod.1935 Late Version (3) [1]
양태준
  2010/05/17